계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여호와새일교회라 이름 하는 일부 새일교회에서 두 증인이 돌아가신 분 이뢰자 목사님과 영국사람 존 브레드 이 두 사람을 두 증인이라 하고 있습니다. 증인이라 함은 살아 있는 자가 아닌가요? 죽은 사람에게 어떻게 권세를 줄 수있나요? 하나님은 산 자의 하나님이시요 살아 있는 하나님의 사람에게 역사 하시는 분이시잖아요? 또 존 브레드는 누구인지? 성경의 확실한 두 증인을 알고 싶습니다.
계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여호와새일교회라 이름 하는 일부 새일교회에서 두 증인이 돌아가신 분 이뢰자 목사님과 영국사람 존 브레드 이 두 사람을 두 증인이라 하고 있습니다. 증인이라 함은 살아 있는 자가 아닌가요? 죽은 사람에게 어떻게 권세를 줄 수있나요? 하나님은 산 자의 하나님이시요 살아 있는 하나님의 사람에게 역사 하시는 분이시잖아요? 또 존 브레드는 누구인지? 성경의 확실한 두 증인을 알고 싶습니다.
계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여호와새일교회라 이름 하는 일부 새일교회에서 두 증인이 돌아가신 분 이뢰자 목사님과 영국사람 존 브레드 이 두 사람을 두 증인이라 하고 있습니다. 증인이라 함은 살아 있는 자가 아닌가요? 죽은 사람에게 어떻게 권세를 줄 수있나요? 하나님은 산 자의 하나님이시요 살아 있는 하나님의 사람에게 역사 하시는 분이시잖아요? 또 존 브레드는 누구인지? 성경의 확실한 두 증인을 알고 싶습니다.
간단하지요 72년에 돌아가신 이목사님을 우리들의 영이
첫째. 돌아 가셨다고 믿어지는 영이면 두 증인이 아닐 것이요
둘째. 완전역사 받으셨으니 돌아가신 것이 아니요 모략이라고 믿어지면 무덤에서 홀연히 나타나셔서 역사 할 두 증인으로 믿는 영이 되는 것입니다.
사 38:18~19, 시 30:9, 시 115:17, 시146:3~5의 말씀을 보시면 성경이 말씀하십니다.
존 브레드라는 사람에 대하여도 1260일 예언하는 것을 보지도 듣지도 못하였기 때문에 두 증인이라고 시인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말씀이 깨달아지는 것은 주님께서 택한 사명자에게(행 20:24) 주시는 선물입니다.
지혜와 계시의 영을 주셔서 하나님을 알게 하시는 것과(엡 1:17) 면박과 휘장을 제하시고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영육구원의 말씀을 알게 하시는 것이(사 25:7~8상)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말씀에 떠는 심령으로 하나님의 권고하심을 받고(사 66:2) 분별하여(롬 12:2) 정로로 인도하심을 받아 두 증인 십사만 사천의 사명자들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두 증인이라 하여도 계11:3~12의 본문은 두 증인이 나오므로 1260일을 예언할 것이므로 나온 것이 아니라 앞으로 나올 사명자입니다.
마24장에서 제자들이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했을 때 주님께서는 첫 번째로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하셨습니다.
이뢰자 목사님의 요일서 강의 총론에서도 “말세에 성도들의 영계가 혼선되지 않도록 한 목적”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재림시에는 어느 때 보다도 사람의 미혹과 영계혼선이 오기 때문에 경계로 주신 말씀입니다
말씀하신 두 증인에 대하여 같이 알아 볼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본문 계11:3절의 두 증인에 대한 본문은 3절에 국한하여서만 볼 것이 아니요
두 증인이 권세를 받고 1260일을 증인권세로 예언 하는 일(3~6), 삼일 반 쓰러지는 일(7~10). 새로운 생기를 받아 들림 받는 것 까지가(11~12) 두 증인의 역사입니다.
1. 부활성도와 변화성도가 있습니다.
부활성도는 무덤에 장사된 성도요
변화성도는 두 증인으로 역사한 후 삼일 반 쓰러질 뿐 무덤에 장사지내지 않고 들림받는 성도입니다.
72년에 장사되신 이목사님은 무덤에서 부활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1260일 예언 마치고 삼일 반 후에 일어나 들림받는 두 증인이라는 것은 이목사님의 돌아가심을 부정하는 미혹의 영입니다
2. 첫째부활과 둘째부활 뿐입니다.
성경에서의 부활의 첫 열매는 예수님이요, 사람의 부활은 첫째와 둘째 부활이 있을 뿐이요 다른 부활은 없고. 부활 후에는 영생입니다.
첫째부활은 두 증인이 1260일 예언을 마치고 들림 받을 때요 둘째부활은 천년이 찬 후에 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두 증인이시라면 1260일 예언이 시작 될 때 부활한다는 것으로 성경적이지 못한 미혹의 영입니다.
3. 이뢰자 목사님은 무덤에 내려 가셨습니다(시 30:9, 시 115:17, 시146:3~5).
(시 146:4) 그 호흡이 끊어지면 흙으로 돌아가서 당일에 그 도모가 소멸하리로다
(사 38:18~19) 음부가 주께 사례하지 못하며 사망이 주를 찬양하지 못하며 구덩이에 들어간 자가 주의 신실을 바라지 못하되 오직 산 자 곧 산 자는 오늘날 내가 하는 것과 같이 주께 감사하며 주의 신실을 아비가 그 자녀에게 알게 하리이다
호흡이 끊어지면 당일에 그 사람의 도모했든 삶은 소멸되지만 그 사람들을 통하여 나타내 주신 하나님의 말씀은 계승되어 성취가 되는 것입니다.
두 증인이라고 하는 것은 무덤에 장사된 것을 부정하는 미혹의 영입니다.
4. 새 힘(67년)을 체험하신 것은 가르치기 위한 예표적인 것입니다.
사40:31의 새 힘은 기운이 진하여 숨이 거두어지는 순간이 와도 새 힘이 오므로 죽지 않게 되는 것이요. 사43:2의 신창조는 물과 불에도 피해를 당치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목사님은 물의 피해를 당하시고 호홉이 끊어지고 무덤에 내려 가셨습니다.
그러므로 이목사님에게 임한 역사는 사명자들에게 새 힘을 가르치게 하기 위하여 체험적으로 주신 것입니다.
5. 순이라 이름하는 사람이 자기 곳에서 돋아나서 여호와의 전을 건축하리라(슥 6:12)
이목사님에 대하여 선한 모략이므로 두 증인으로 부활하여 역사한다는 신앙과
이목사님의 개인적인 사명을 다하시고 하나님께서 부르셨으니 말씀 안에서 순의 종이 나오므로 두 증인이 나온다는 신앙노선이 있습니다.
고전 13:11~12절의 온전히 알게 되는 그날을 소망하면서 정로를 찾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긍휼이 임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