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증인은 누구인가?

by 새일 posted Mar 07, 2018 Replies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두 증인(두 대표)에 관하여


( 10:9) 내가 천사에게 나아가 작은 책을 달라 한즉 천사가 가로되 갖다 먹어버리라 네 배에는 쓰나 네 입에는 꿀 같이 달리라 하거늘

 (강의) 이러한 계시를 보는 사도 요한에게 그 작은 책을 먹으라고 한 것은 말세의 종은 완전 계시의 비밀인 다림줄의 진리를 몽땅 가감 없이 완전 무장을 갖춰야 한다는 것이다(8~9).
 
갖다 먹어버리라는 의미는 강의와 같이 말세종으로 역사하려면(10:11절과 11장 처럼) 누구든지 작은책의 말씀을 완전무장을 갖춰야 한다는 뜻입니다

한 사람을 말씀한 것이 아닙니다.


( 10:10) 내가 천사의 손에서 작은 책을 갖다 먹어버리니 내 입에는 꿀 같이 다나 먹은 후에 내 배에서는 쓰게 되더라

( 10:11) 저가 내게 말하기를 네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더라

 (강의) 이 작은 책이 입에는 꿀같이 단데 배에서는 쓰게 된다는 것은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먹고 그대로 싸우려면 쓴 잔인 십자가가 있다는 것이다.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해야 한다고 말한 것은 다림줄의 진리를 누구나 다 듣도록 세계적으로 전할 책임이 있다는 것이다왜냐하면 하나님은 그 말씀을 정확히 알도록 증거하고야 심판을 하기 때문이다(10~11).

`다시 예언` 이란 한국어로 한국 사람에게만 전하는 것이 아닌 세계 모든 사람에게 각 나라와 방언에게 선지자들이 전했던 예언을 다시 한다는 의미입니다.

 

  11  예언 성취

    

( 11:1) 또 내게 지팡이 같은 갈대를 주며 말하기를 일어나서 하나님의 성전과 제단과 그 안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척량하되

(강의) 지팡이 같은 갈대를 주며 하나님의 성전과 제단과 그 안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척량하라고 한 것은 종말의 심판의 경고를 주는 역사는 먼저 참된 회개를 하고 영적 은혜를 받아 하나님과 교통하는 종들이 먼저 하나같이 다림줄을 쥐어야 한다는 것이다.

사도 요한은 이것을 한 계시로 보았지만 이것은 사도 요한의 받은 다림줄의 진리를 나가서 전할 사명자를 가르친 것이다(1).
 
1절 말씀도 역시 하나님과 교통하는 종들이 다림줄의 진리를 나가서 전하는 사명자들입니다.  

무덤에 누워있는 死者가 아닙니다.


( 11:2) 성전 밖 마당은 척량하지 말고 그냥 두라 이것을 이방인에게 주었은즉 저희가 거룩한 성을 마흔 두 달 동안 짓밟으리라

성전 밖 마당은 척량하지 말고 그냥 두라 한 것은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는 버림받을 사람들에게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들을 이방에게 주었다는 것은 계13:5과 같이 짐승의 정권이 세계를 어지럽힐 적에 거기에 표를 받고 만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다림줄의 진리를 들고 나가 역사할 때는 참된 진리를 따르는 자와 짐승의 뒤를 따르는 자가 유수불합으로 합할 수 없이 갈라지고 만다는 것이다(2).
 

( 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저희가 굵은 베옷을 입고 일천이백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강의) 이렇게 되는 것은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어서 슬픈 경고를 하되 1260일 동안 예언하는 기간에 될 일이다. 이 권세라는 것은 심판의 다림줄의 역사이니 그 증인의 전하는 말을 대적하는 자는 누구든지 다 멸망을 하게 되는 것이다(3).

두 증인(두 대표)이란 권세를 받아 1260일 이란 기간 동안에 예언하는 종들입니다.

즉 증인의 권세를 받은 시점부터 두 증인이 존재하는 기간도 1260뿐이요

역사하는 기간도 1260일 입니다.







③ 이 때는 본격적으로 마귀의 권세를 짓밟고 나가는 기간이니 마귀는 완전히 그 앞에서 소멸되는 역사이니 백전 백승의 권세역사가 진행되는 기간이다. 


결 론

두 증인이 나와서 1260일 역사할 때는 완전한 촛대교회 단체를 일으키는 때입니다.

그런고로 전 삼년 반 이전에 두 증인이라 하는 자들은 성경적 기준에서 모두 거짓선지입니다.

 전 삼년 반 1260일 동안 살아서 다시예언하는 종이 아니라면 성경 계11:3~7절 에서 말씀하는 두 증인이 아닙니다.

두 증인(두 대표)이 나와서 역사할 기간(전삼년반)이 아닌데도 특정 인물을 두 증인이라고 한다면 그 사람을 거짓선지화 하는 것이기에  그런 우를 범치 않아야 할 것입니다.


이뢰자목사와 존 브린트가 두 증인이라는데 대하여보기


마라나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