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입으로 범죄치 않는 자의 기도
 ( 시 39 : 1 - 13 ) 
 
  하나님은 인생의 기도를 받아 응답하시기를 기뻐하시는 신이시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인생에게 자유를 주고 입으로 범죄가 없이 기도하는 자에게 응답을 내리어 그 입에 열매가 있게 하므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역사를 하시는 것이다. 예를 든다면 나라에서 법을 세울 적에 그 헌법을 어기지 않는 신청이라야 헌법적인 접수를 하고 요구대로 준다는 것이 백성을 다스리는 옳은 법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러면 소위 죄인이 사는 세상에도 그 정치가 완전한 법에 따라서 시행하거든 하물며 하나님께서 거룩한 나라를 이루는 진리 운동에 있어서 입에 진리의 법을 지키지 않고 범죄 하는 자의 기도를 받을 수 없고 범죄치 않는 자의 기도라야 받아 주시는 것이다.
  이제 어떠한 자라야 입으로 범죄치 않느냐에 대하여 본문을 통하여 알 수 있다.
 
  1. 행위를 조심하는 자이다 (1)
  사람이라는 것은 조심하는 것이 없이 아무 사람 앞에서나 말을 함부로 한다는 것은 예를 들면 나는 새가 공중을 향하여 날아올라 가지 않고 그물을 찾아 들어간다면 날개가 있어도 그 새는 자유롭게 활동할 수가 없다.
  이와 같이 악인 앞에서도 입을 함부로 놀리는 것은 그 악인에게 걸려들 행동이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악인이 내 앞에 있을 때에 내가 내 입에 자갈을 먹이리라고 하였다. 이 말씀은 말을 조심해서 하여야만 된다는 말이다.
 
  2. 마음이 뜨거운 묵상이 있어야 한다 (2~3)
  사람이라는 것은 아무리 할 말이 있어도 중심에 깊은 묵상이 있어서 그 마음을 하나님께로 향하고 반성해 보는 일이 있어야 한다.  왜냐 하면 사람은 자기의 부족을 모르기 쉬운 인간이므로 내가 이 말을 하므로 어떻게 될 것인가 하는 것을 깊이 묵상할 때에 하나님은 그 묵상을 보시고 그 입에 열매가 있도록 역사를 내리시는 것이다.
 
  3. 인간의 모든 일이 허사라는 것을 깨닫는 마음이 있어야 된다 (5~6)
  사람이라는 것은 헛된 일에 동참하여 말하게 된다면 그 말은 다 실수가 되고 말 것이다. 인생이 아무리 인간 방법으로 든든히 선다 하여도 결국은 허사가 되는 것이다. 항상 기도하는 사람은 헛된 일이 무엇인지를 알고 모든 일을 진행해 나갈 때에 입에 열매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4. 주께만 소망을 두는 자가 되어야 한다 (7~9)
  소망을 주님께만 두고 나가는 자가 된다면 모든 일을 주님께서 역사해 주기 때문에 죄에 빠지지 않도록 악인에게 욕을 당하지 않도록 역사해 주시므로 입에 실수가 없이 이기는 자가 되게 하신다.
 
  5. 기도로 승리하게 됨 (10~13)
  아무리 징계를 받는 자라도 입으로 범죄 하지 않고 기도할 때에 오히려 악의 세력은 소멸되게 하고 당신의 사람으로서 승리하므로 어려운 일을 당한 것이 오히려 유익이 되게 하신다. 그러므로 완전 승리는 입으로 범죄 하지 않고 기도하는 자에게 있다는 것을 본문을 통하여 알 수 있다. 아무리 악의 세력이 강하다 하여도 입으로 범죄치 않고 기도하는 사람 앞에 정복을 당하게 될 것이다.
 
 결 론
  완전한 승리의 개가를 부를 수 있는 인격은 입으로 범죄치 않고 기도하는 사람에게 있다는 것을 시40:1~3에 말했다.
  우리 주님께서도 십자가에서 한마디 말씀도 입을 열지 않고, 이 무리의 죄를 용서해 주십시오 하는 말씀과 나의 하나님이여 어찌 나를 버리시나이까, 내가 심히 목마르다, 나와 같이 낙원에 가리라, 저가 아들이니이다, 내 영혼을 아버지 손에 부탁하나이다, 다 이루었다 하는 말씀 외에는 말하지 않으므로 주님의 기도는 세계 인류를 구원하는 제사가 되었던 것이다. 그러므로 괴로워도 억울해도 입으로 범죄치 않고 기도한 자는 반드시 승리하게 될 것이다.
  • ?
    독청수복 2021.07.04 05:39
    완전한 승리의 개가를 부를 수 있는 인격은 입으로 범죄치 않고 기도하는 사람에게 있다. 아멘
  • ?
    독청수복 2023.01.21 13:31
    완전한 승리의 개가를 부를 수 있는 인격은 입으로 범죄치 않고 기도하는 사람에게 있다는 것을 시40:1~3에 말했다.
    우리 주님께서도 십자가에서 이 무리의 죄를 용서해 주십시오 하는 말씀과 나의 하나님이여 어찌 나를 버리시나이까, 내가 심히 목마르다, 나와 같이 낙원에 가리라, 저가 아들이니이다, 내 영혼을 아버지 손에 부탁하나이다, 다 이루었다. 하는 말씀 외에는 말하지 않으므로 주님의 기도는 세계 인류를 구원하는 제사가 되었던 것이다. 그러므로 괴로워도 억울해도 입으로 범죄치 않고 기도한 자는 반드시 승리하게 될 것이다. 아멘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