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호와새일교회멸공진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7. 맺는 말

  잊지 말자 6.25  단결하자 멸공사상
  멸공의 사상을 상실하고 협상주의와 유물론사상이 만연된 가운데 6.25 사변이 일어난 지 반세기가 넘었습니다.
  평화로운 주일 새벽의 적막을 깨고 북방 짐승 공산 괴뢰군이 아름다운 금수강산을 피로 물들인, 그것도 피를 나눈 동포의 가슴에 총부리를 들이대던 6.25사변. 온 천하가 공산당의 만행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스럽게도 사람들의 기억에서 지워져 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민족의 불행입니다.
  공산당은 성경에 예언된 붉은세력(계6:3-4 붉은말)으로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 버리고 서로 죽이게 하고 또 큰 칼을 받았더라” 라고 예언된 말씀대로 1917년의 러시아의 공산혁명의 불길을 통하여 일어난 공산당은 1950년까지 땅 1/3을 공산화하여(계8:7~ 이루어짐) 화평을 제하여 버리고 서로 죽이게 하였습니다.
 또 큰 칼을 받았더라고 한 말씀처럼 인류종말에 온 세상의 수많은 사람을 도륙하게 될 것입니다.
  공산당이 저지른, 민족과 역사에 대한 범죄행위는  밝히 드러났습니다.
  소련의 스탈린, 중공의 모택동과 더불어 6.25라는 전쟁을 어떻게 계획해서 발발시켰는가가 온 천하에 공개된 것입니다.
 공산주의자들은 전쟁 후에도 청와대 기습사건, 판문점 도끼만행사건, 아웅산 테러, 비행기 폭파사건 잠수함 침투사건 등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만행을 저질러 왔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민족을 사랑하셔서 징계를 하셨지만 예나 지금이나 하나님을 두려워하기는커녕 더욱 더 방탕과 죄악의 길로 나아가고 있는 이 민족입니다.
  성경 말씀에 보면 창세 이후로 없었던 전무후무한 환난이 우리 앞에 온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선지자들이 한결같이 인류종말에 북방으로부터의 환난과 심판과 새시대를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과 짝하며 죄를 용납하고, 하나님이 없다는 무신론(無神論) 짐승의 사상을  가진 공산주의와 협상하며 죄악을 쌓아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필경 평화의 사신들이 슬피 곡할 날이 이르게 될 것입니다.(사33)
  우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무신론 공산짐승의 사상과 세력을 능히 이길 수 있는 진리신앙의 완전 무장을 갖추어야 하겠습니다.
  북방 짐승의 세력을 쳐부수고 포로 되어 있는 저 북녘의 동포들을 구출해 내기 위해 그들의 고통과 굶주림을 생각하며 간절히 기도하며 하나님께 부르짖어야 할 것입니다.
  오! 하나님 여호와여 이 민족과 교회를 불쌍히 여기소서!
  • ?
    감사 2015.10.09 20:31
    아멘입니다.
  • ?
    독청수복 2020.07.22 22:04
    아멘
  • ?
    독청수복 2023.01.07 13:50
    우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무신론 공산짐승의 사상과 세력을 능히 이길 수 있는 진리신앙의 완전 무장을 갖추어야 하겠습니다.
    북방 짐승의 세력을 쳐부수고 포로가 되어 있는 저 북녘의 동포들을 구출해 내기 위해 그들의 고통과 굶주림을 생각하며 간절히 기도하며 하나님께 부르짖어야 할 것입니다.
    오! 하나님 여호와여 이 민족과 교회를 불쌍히 여기소서! 아멘, 아멘.
?

List of Articles
제목
전체보기
1. 서언, 2. 멸공진리 운동에 대한 의의 1
3. 공산주의란? 1 file
4. 성경적인 멸공 1 file
5. W.C.C. 통한 공산주의의 세계교회 침투 2
6. 인간의 종말과 우리의 사명 1
7. 맺는 말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