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호와새일교회멸공진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6. 인간의 종말과 우리의 사명 

  가장 복된 자는 인간 종말의 끝을 맺는 사명을 가진 자이다. 우리는 그날과 그 시는 분명히 알 수가 없으나 이때를 인간의 종말로 본다. 우리가 싸울 싸움은 붉은 용, 붉은 짐승, 거짓 선지인데 어떠한 방법으로 싸워야 우리 사명을 다할 것이냐 하는데 대하여 다음과 같이 말하게 된다. 


  1. 다시 예언의 때가 왔다. (계 10 : 11)
  구약 말기의 이스라엘 부패가 오늘에 종교 부패요 이스라엘의 인심 악화가 오늘의 현 사회요. 정치 부패가 오늘의 정계를 가르친 것이요 과거의 북방 앗수르와 바벨론이 오늘날의 북방에 자리 잡은 공산주의를 가르친 것이요, 바벨론의 남은 자가 하나님 앞에 호소한 것이 오늘날 사명자를 뜻한 것이고 (동방)고레스의 정권이 예루살렘을 복구하는 권세가 된것이 오늘의 동방 역사가 되는 것이다.
  우리는 성경을 다음과 같이 분해하여야 된다. 모세 5경은 그리스도의 십자가 부활, 승천으로 말미암아 다 이룬 것이니 예루살렘 성전의 제사 법이나 성민 적인 나라가 율법적인 교훈을 다 폐지하고 하나님은 다른 좋은 법을 따라서 역사 하는 것이다. 영원한 속죄, 승리의 부활로 오는 중생 성신의 역사로 오는 의의 열매, 이것으로만 세계를 구출하는 구원의 복음을 전파하게 된 것이다.
  이 구원의 복음을 통하여 마귀 권세 아래서 해방을 받은 사람들은 참된 이스라엘의 다윗 왕국을 성도의 나라로 이룰 때가 이때라고 본다. 그러므로 우리는 계 10 : 7절과 같이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사자같이 외쳐야 될 사명이다.
  이는 다시 예언의 말씀으로 경고의 나팔을 불어야만 된다. 성경을 해석하는 것보다도 성경을 다시 읽는 정도에서 이 시대의 사람에게 경고할 말씀이 이사야서를 비롯하여 말라기까지 얼마든지 가득히 있다. 네 해석, 내 해석 할 필요 없고 성경 본문 그대로 읽어서 눈물 흘려 경고 할 때는 왔다. 
 


  2. 크게 싸워야 할 때가 왔다.
  이날까지 기독교가 이방적인 정치 아래서 개인 영혼 구원을 목적하고 역사 했지만 이제는 성도가 일어나서 공산주의 사상과 싸우는 전쟁을 해야만 된다는 것이다. 사상전이기 때문이다. 모든 성경에 하나 같이 말하기를 화평의 복음이 전파된 후에는 진노의 날이 올 것을 가르쳤다.
  하나님은 원수를 갚기 위하여 당신의 종들에게 대적을 치는 권세를 주어서 적그리스도의 나라를 점령하고 들어가서 택한 백성을 해방시키는 역사가 있게 하신다. 지상 왕국을 위해서는 원수를 갚는 전쟁을 해야만 된다는 것이 여호와의 말씀이다. 그러나 우리의 전쟁은 과학적인 무기를 쓰는 것이 아니고 모세가 애굽을 치듯이 우리는 북방 세력을 치는 것이다.(사 41 : 25, 미 5 : 5 - 9)
  우리는 하나님의 종이니 하나님이 죄인을 부를 때에는 그 뜻에 순종했고 죽어 천당을 찾을 때에는 그 역사에 따라서 순교의 죽음을 축복으로 받은 것이다. 그러나 진노의 날에 하나님의 종은 원수를 갚는 역사가 있으므로 만 많은 사람을 구출시키는 역사가 있다. 이렇게 하시는 하나님은 당신의 공의로운 의의 심판을 하시되 종을 들어서 역사 하시는 것이다.(계 19 : 19 - 21)
  오늘에 적 그리스도의 세력을 높이 올라가도록 하는 것은 성경을 이용하는 자는 없이하고 성경의 진리를 위하여 목숨을 바치고 싸우는 자로 남은 자가 되게 하여 하나님을 아는 지식으로 새로운 시대를 이루기 위한 방법이다. 이제 성경을 들고 싸워야 할 조건이 무엇이냐 하는 것을 말한다.

  1) 무신론 사상을 없애기 위하여 싸워야 한다.

  우리가 무신론자와 싸우려면 우리 자체가 성경대로 이루어지는 신의 역사를 받아야만 한다. 오늘날 성경을 들고 교회에 다니는 자가 많지만 성경대로 이루어지는 역사를 받은 자는 심히 적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늘에 교회가 성경대로 이루어지는 새로운 역사가 없다면 무신론자와 싸울 용기조차 낼 수 없는 상태에 있다.
  우리가 무신론 공산주의를 말살시키는 것은 성경대로 이루어지는 역사가 새로이 나타나되 이 시대의 비밀의 진리를 바로 증거 하는데서 일어나게 된다.

  2) 과학자를 깨닫게 하기 위하여 싸워야 한다.

  오늘에 무신론 과학자들은 과학이 발달되므로 성경은 아무런 가치가 없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과학이 발달됨으로서 성경을 바로 알 수 있는 때가 왔다고 본다. 과학이 성경을 증거하는 것이 아니고 성경이 과학 발전으로 인류 전멸이라는 전쟁이 일어나므로 세계 인류가 불에 사름을 당할 것을 가르쳤다.
  성경이 과학을 따라 간다는 것보다도 과학 발전이 성경의 예언을 이루어놓은 현실이 되었다는 것을 증거하되 무신론 공산 정치는 분명히 심판의 대상자라는 것을 증거하기 위하여 목숨을 바치고 싸워야 할 것이다.

  3) 협상 주의를 없애기 위하여 싸워야 한다.

  모든 성경에 인류 종말에 망하는 땅을 음녀 세상(계17장)이라고 한 것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정치와 협상을 하기 때문이다. 오늘 날 교회가 음녀화 될 우려가 많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므로 협상적인 거짓 선지의 미혹을 성경의 진리로 변론하여 말살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싸우는 자라야 의로운 종을 구원하시려 오시는 주님을 맞이할 수 있다. 우리 의라는 것은 행함으로서 얻는 것이 아니고 의로우신 하나님의 말씀을 위하여 목숨을 바치고 싸우는 것 밖에는 있을 수 없다.
  인류 종말에 붉은 짐승과 거짓 선지를 대항해서 성경의 진리를 들고 끝까지 변론으로 싸우는 사람만을 보호하고 그 밖의 사람은 다 심판해 버리는 것이 하나님의 역사라는 것이다. 
 


  3. 재림의 주를 맞이할 신부의 자격을 갖추어야 할 때다.
이것은 중생의 정도가 아니고 이 몸이 변화 승천할 완전 무장을 하여야만 되는 것이다. 이날까지는 천국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피 흘리기까지 싸워 왔지만 이제 재림의 주를 맞이할 변화 성도는 몸까지 완전 변화체가 되는 역사를 받으므로 주님 재림 시에 남은 종이 되는 것이다.(사 40 : 27 -31, 43 : 1 -3)
  • ?
    독청수복 2023.01.07 13:45
    여호와새일교회멸공진리 =6. 인간의 종말과 우리의 사명 =
    1. 다시 예언의 때가 왔다. (계 10 : 11)
    2. 크게 싸워야 할 때가 왔다.
    1) 무신론 사상을 없애기 위하여 싸워야 한다.
    2) 과학자를 깨닫게 하기 위하여 싸워야 한다.
    3) 협상 주의를 없애기 위하여 싸워야 한다.
    3. 재림의 주를 맞이할 신부의 자격을 갖추어야 할 때다. 아멘
?

List of Articles
제목
전체보기
1. 서언, 2. 멸공진리 운동에 대한 의의 1
3. 공산주의란? 1 file
4. 성경적인 멸공 1 file
5. W.C.C. 통한 공산주의의 세계교회 침투 2
6. 인간의 종말과 우리의 사명 1
7. 맺는 말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