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호와새일교회시대적인 역사

   둘째화란? 계9:13~21, 계13장 - 대환란기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4대강국)가 놓여서 년, 월, 일, 시에 일어나는 중동전쟁으로 세계인구 삼분의 일이 죽게되는 전쟁이며 후 삼년 반까지의 기간으로 용과 짐승과 거짓선지가 세상을 통치하면서 거짓선지들을 따라간 협상주의 바벨교회를 짐승의 우상에게 절하게 하고 죽이고 666표 받게 하는 환난이다.
 이 때 거짓선지를 따르지 않고 권세로 역사하는 증인을 따라 오던 무리는 삼 년 반 동안 예비처에서 양육을 받고 피난을 하게 된다(계12장).
이 때에 악화된 사회가 오니 이것은 중동 전쟁이 잠깐 일어났다가 협상주의로 들어가는 후 삼 년 반이다. 
  이 협상이라는 것은 짐승의 표를 받도록 하는 거짓 선지자로 이루어진 것이다. 이 때 피난처에 보호를 받는 자 외에는 신앙의 절개를 지킬 수 없는 박해가 온다.
누구든지 표를 안 받으면 매매도 못하고 심지어 짐승과 우상에게 절하지 않는 자는 전부 죽이는 박해 때문이다. 이것을 후 삼년 반이라 한다.

   <계시록강의 9장>
  여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큰 강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가 놓였더라 는 것은 도저히 인간의 방침으로는 평화를 보존할 수 없는 난관이 오므로 이날까지 사대 강국이 평화를 위하여 서로 조약을 지키는 일은 없어지고 자유로운 행동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13-14)
  이 때는 하나님이 정한 때가 왔으니 이 땅에 무서운 사망이 오되 사람 삼분의 일이 죽는 화가 오니 이것은 세계 인류가 전멸되는 화가 아니요, 마병대의 갖춰진 무기에서 살해를 당하니 꼬리는 뱀 같고 꼬리에 머리가 있고 입에서 불과 연기가 나간다는 것은 한 포 전쟁의 형편으로 보여 주었다.(15-19)
  이 전쟁으로 말미암아 평화가 오는 것이 아니고 무서운 마귀의 시험이 오는 악한 세상이 온다.(20-21)

   <계시록강의 13장>
  이렇게 되므로 짐승은 극도로 교만해 지는 동시에 마흔 두 달 일할 권세를 받게 되었다.(5)

  잠깐동안 권세를 받은 짐승은 하나님을 훼방한다.(6)
  또는 권세를 받아서 성도들과 싸워서 이기게 되고 각 족속과 백성과 방언과 나라를 다스리는 권세를 받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세상을 벌하기 위해서 성도의 역사는 다 걷어 가고 마귀 권세에게 세상을 맡겼다.(7)
  그러므로 예비처 안에는 하나님이 철저히 보호하고 양육해 주나 그 밖은 악한 짐승에게 밥이 된다. 이렇게 되므로 생명책에 기록된 자 외에는 다 짐승에게 경배하게 된다.(8)
  이것은 하나님께서 알곡만을 모으기 위한 모략이니 누구든지 똑똑히 귀를 기울여 들으라는 것이다.(9) 
  이때는 보수적인 재앙이니 억울함을 참고 믿는 자 외에는 다 버림을 당한다.(10)
  모든 사람이 다 짐승의 표를 받게 되는 이유는 새끼 양의 두 뿔을 가지고 나오는 거짓 선지로 말미암아 일곱째 머리가 되는 짐승 앞에 다 경배하게 된다.(11-12)
  하나님께서 마귀 권세를 개방시키어 마음껏 세상을 미혹하도록 허락했으니 큰 이적을 행하되 심지어 사람들 앞에서 불이 하늘로부터 땅에 내려오게 한다.(13)
  이것은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하여 일곱째 머리 앞에 경배하도록 최후 극단적인 미혹을 주기 위하여 마술적인 행동으로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그 앞에 절하지 않으면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한다는 것이다.(14-15)
  이 거짓 선지가 누구든지 오른 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표를 받은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라는 것은 육백 육십 육인데 이것이 육, 육, 육이다. 육이라는 것은 마귀의 수이니 최고의 마귀 세력이 강하게 일어나는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가 합하여 다스리는 표이다.(16-18)
  하나님께서 이와 같은 환난이 오게 한 것은 14장으로 19장과 같이 심판해서 20장 같은 새 시대를 이루기 위한 목적이다
 
   <조직신학 중에서>
  둘째 대 환난기
  이 대환난이라는 것은 도저히 복음을 들어 볼 수도 없고 구원받을 기회가 지나고 하나님은 세상을 버리는 때를 가르쳤다. 이 환난은 어느 때에 어디를 중심하여 어떻 게 되어서 일어나느냐 하는 것을 다음과 같이 말한다.
  1. 전삼년반 예언의 증거를 마칠 때.
  이 증거는 마지막 다림줄의 경고의 예언이니 예언의 목적은 대 환난 가운데서 살길 을 열어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다시 말하면 거짓 선지와 적그리스도국과 전쟁을 하는 일을 하다가 때가 차면 그 권세를 행치 않고 끝을 맺는 것은 전도 기한이 찼기 때문이다.
  2. 중동전쟁으로 일어남.
  이 전쟁은 세계인류가 전멸되는 전쟁이 아니고 북방세력이 중동으로 남침할 때에 남방 구스와 리비아사람이 북방의 세력을 시종 드는 때라고 하였다(단11:40-41). 이 와 같이 중동 사태를 수습할 수가 없게 되므로 유브라데를 중심한 사대 강국의 무력 이 연월일시에 폭발되는 것이다(계9:14-21). 
  이 전쟁은 북방 궤휼자의 음모적인 정 책에 따라 일어나는데 하부 말단 계급을 일으키는 데서부터 일어나는 환난이다(단 11:31-32, 계9:10-11, 사24:16-20).
  3. 마귀가 땅으로 쫓겨 내려오는 환난이다(계12:12-17).
  이것은 지금 마귀의 세력이 보좌 앞에서 참소권을 가지고 공중 세계에서 역사하는 것이다. 이 역사라는 것은 영계를 혼란케하고 왕국 건설 운동을 방해하는 것이다. 수 가 찰 때까지 마귀는 참소권을 보장하고 있다. 
  왜냐 하면 죄인을 회개시켜서 수를 채 울 때까지는 마귀는 자기 권세를 가지고 하나님의 종을 대항할 수 있다. 그러나 피와 증거의 말씀을 위하여 목숨을 아끼지 않고 싸우는 용사들로 말미암아 왕국권세가 완전히 이루어지므로 마귀의 참소권은 완전히 타파되고 천사 미가엘 천군에게 쫓기어 땅으로 떨어지는 때다. 
  하나님은 이날까지 참고 기다리는 수가 찼으므로 용서없이 강 하게 마귀의 세력을 쳐 없애는 일을 할 때에 먼저 땅으로 몰아 내리는 것이다. 이 때 는 하늘에서 완전 평화가 이루어지나 땅에는 잠깐동안 큰 화가 있게 된다.
  4. 생명책에 기록된 자 외에는 다 짐승의 표를 받게 된다(계13:8-18).
  이 때에는 마귀의 세력이 세상의 사람들을 괴롭히되 우상 앞에 절을 하지 않고 표 를 받지 않는 자는 누구든지 다 죽이고 매매를 못하게 하는 환난이다. 이것은 하나님 의 모략적인 방법이니 심판하기 위한 목적에서 거짓 선지를 들어서 생명책에 기록된 자 외에는 다 굴복하도록 역사하게 한다. 
  왜냐 하면 표 받은 자와 안 받은 자를 갈라 놓고 심판하기 때문이다.
  5. 택민을 보호함. 택민을 보호할 이유는 다음과 같다.
   만 왕의 왕이 지상통치 할 때에 누구든지 짐승 의 표를 받고 그 우상에게 절한 자는 다 없이하는 통치니 그때에 남은 백성이 될 자 는 보호 양육을 하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목숨을 아끼지 않고 증거하던 종은 들림을 받고 그 증거를 듣고 회개하고 따라오던 백성들은 촛대교회에 들어온 양떼들로서 그 교회는 단체적으로 예비처에 양육을 받게 된다(계12:6, 13-17). 
  여기에 해를 입은 여자는 교회를 가르친 것이다. 1260일을 양육하는 것은 지상 강림하는 만왕의 왕을 영접할 수 있는 백성의 자격을 이루기 위한 양육이다(사33:20-24, 계7:14-15). 

둘째화를 피하는 방법 : 예언의 말씀 읽고 듣고 지켜야 (계1:3, 22:7,16)
  • ?
    독청수복 2022.03.15 19:21
    둘째화를 피하는 방법 : 예언의 말씀 읽고 듣고 지켜야 (계1:3, 22:7,16) 아멘
  • ?
    마중물 2024.02.25 15:59
    둘째화를 피하는 방법
    목숨을 아끼지 않고 증거하던 종은 들림을 받고 그 증거를 듣고 회개하고 따라오던 백성들은 촛대교회에 들어온 양떼들로서 그 교회는 단체적으로 예비처에 양육을 받게 된다(계12:6, 13-17).
    여기에 해를 입은 여자는 교회를 가르친 것이다. 1260일을 양육하는 것은 지상 강림하는 만왕의 왕을 영접할 수 있는 백성의 자격을 이루기 위한 양육이다(사33:20-24, 계7:14-15). 아멘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