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사명의 차이점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성도의 사명과 변화 성도의 사명이 다르다는 것을 아십니까?
                                                                  - 계 20  :4 ~ 6 -
 
  부활 성도라는 것은 부활을 증거하기 위하여 순교하기까지 싸운 자를 가르친 것이다.
  1차 부활이란 것은 왕권을 받을 자만이 해당되는 것이니 그리스도께서 죽기까지 충성을 다하시므로 임금의 머리가 되셨고[계1:5], 부활 성도는 죽기까지 십자가를 증거했으므로 왕권을 받은 것이다. 
  그러므로 사도 바울은 십자가 외에는 말하지 않는다고 하였고 그가 편지를 쓸 때에 십자가의 도라는 제목 하에서 성신의 감화를 받아 14권의 편지를 쓴 것이 신약 시대에 정통 신학 변론의 요지가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날까지의 신학이라는 것은 바울 서신에 의하여 세밀한 변론을 말한 것이 신학자의 학설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학설을 말한다해도 순교적인 생활이 없다면 1차 부활에 참여할 수 없다. 아무리 학설이 부족하고 기독교의 종말관을 모른다해도 십자가 하나를 증거 하다가 순교한 자는 아무리 집사의 한 사람이라도 스데반은 왕권의 반열에 들었던 것이다.
  그러므로 주님께서 언제나 사랑하는 종은 그때 그때에 원수를 들어서 순교하도록 기회를 주었던 것이다.

  이제부터 변화 성도는 주 재림시까지 살아서 붉은 짐승과 거짓 선지와 싸움을 하면서 예언을 증거하는 사명이니 그 예언이라는 것은 은혜 시대의 예언을 말한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비밀이 옛날 선지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진다는 예언이다. 모든 선지는 심판과 새 시대를 목적 두고 묵시를 봤던 것이다.
  그러므로 부활 성도가 선지서를 증거할 때에 은혜 시대에 십자가를 증거하기 위한 사명에서 선지서를 해석한 것 뿐이요, 변화 성도는 무서운 환란을 앞에 놓고 환란 가운데서 남은 자로서 새 시대에 들어갈 것을 목적 두고 선지서에 가르친 말씀 그대로 읽어서 증거하는 예언을 하는 것을 변화 성도의 사명이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선지서는 환란 중에 남은 종이 증거하는 복음이요, 남은 백성이 순종해야 될 복음이니 지상에서 새로운 시대의 축복을 받게 하는 역사이다.
 
 
   부활 성도와 변화 성도에 관하여
 
  부활 성도와 변화 성도는 계20:4을 보아서 맡은 일에 충성을 다하던 자들이라고 봅니다. 부활도 2차가 있는 것이니 1차 부활은 왕권 받을 자를 일으켜서 왕국 조직을 이루어 지상 통치 천년 왕국을 이루기 위한 목적이요, 2차 심판의 부활은 천국에 들어갈 자나 지옥에 갈 자를 다 부활시켜 행함에 따라 심판을 받고 영원한 천국과 지옥으로 갈라진 것인데 이미 구원을 받은 자중에도 1차 부활에 참여한 자는 왕권의 반열에 들 자요 2차 부활에 들 자는 천국의 시민권을 받을 자들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부활 성도는 믿고 구원받은 자가 아니요, 구원받은 자 중에도 남을 살리기 위하여 죽기까지 충성을 다하며 복음을 전하는 자들이 순교를 당했지만 1차 부활에 참여하는 것이요, 변화 성도는 주님 재림시까지 말씀을 증거하되 기독교 종말에 대하여 예언의 말씀을 증거하는데는 그 증거를 듣고 순종하는 자들이 환란 가운데 보호를 받고 새 시대의 백성으로 바다의 모래같이 번창하게 되는 것이요, 변화 성도는 말씀을 증거하다가 공중에 나타나시는 주님을 영접하여 변화 승천하여 왕국 조직의 반열을 이루어 지상 강림할 때 변화 성도는 계19:19이하와 같이 짐승의 군대를 쳐 없애는 백마 군대가 되어 대승리를 보게 되므로 부활 성도들은 이것을 감사하다고 화답하는 노래를 계19:1-5와 같이 노래하면서 혼인 잔치에 참여하여 부활 성도는 부활 성도의 사명에 따라서 왕권 반열이 있고 변화 성도는 변화 성도의 사명에 따라서 반열이 있게 됩니다.

  변화 성도는 지상에 이스라엘이란 이름을 가지고 그 자손이 지상 축복을 받는 새 시대 왕족이 이루어집니다.
  다시 말하면 새 시대라는 천년 왕국은 변화 성도의 사명에 따라서 이루어진 것이므로 그 모든 백성은 다 변화 성도의 열매가 됩니다.
  그러므로 지상 통치권을 받되 부활 성도는 정치의 문관과 같은 반열이 되고 변화 성도는 무관과 같은 반열이 됩니다.
  왜냐하면 변화 성도는 사명이 원수를 갚는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가지고 싸우던 사람이므로 거기에 따라서 반열이 조직되게 됩니다.
  예를 든다면 나라의 대통령의 계통적인 반열이 있고 군부의 총사령관의 계통적인 반열이 있는 것과 같습니다.
  변화 성도라는 것은 주 재림시에 대표적인 사람의 지도하에서 하나같이 움직이다가 하나같이 들림을 받게 되는 것이니 세밀히 말하자면 부활 성도는 베드로의 사명 계통에서 반열이 이루어지고 변화 성도는 뢰자의 사명 계통에서 반열이 이루어집니다.

  뢰자라는 것은 요한에게 준 이름인데 피 값을 갚는다는 사명의 뜻이요, 베드로는 반석 위에 교회를 세운다는 사명의 뜻입니다.
  그러므로 베드로의 계통은 교회를 세우기 위하여 순교의 피를 흘렸고 뢰자의 사명 계통은 교회를 심판할 때에 씌워지는 계통입니다.
  아무리 베드로의 사명 계통에서 선 교회라도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라야 새 시대에 들어가게 되는 것은 진노의 날에는 예언의 말씀에 의하여 종들과 교회를 심판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베드로에게는 천국 열쇠를 네게 주노니 누구든지 네가 죄를 사하면 사하여지고 정하면 정하여 진다고 말했고, 요한 사도에게는 계시록을 줄 적에 이 예언의 말씀을 듣고 가하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더한다고 했고 감하면 이 책에 기록된 거룩한 성에 못 들어간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베드로의 사명 계통은 회개하여 죄 사함을 받게 하는 것만을 중심했고 뢰자적인 사명은 재앙의 날에 남은 종과 남은 백성을 일으켜서 지상 왕국을 이루는 사명입니다.
  • ?
    미래 2020.05.28 22:44
    명쾌한 해석에 큰 유익함이 있었습니다....
  • ?
    독청수복 2021.01.03 08:21
    아멘.
  • ?
    독청수복 2022.03.18 20:08
    변화 성도는 주 재림시에 대표적인 사람의 지도하에서 하나같이 움직이다가 하나같이 들림을 받게 된다. 세밀히 말하자면 부활 성도는 베드로의 사명 계통에서 반열이 이루어지고, 변화 성도는 뢰자의 사명 계통에서 반열이 이루어진다. 아멘
?

List of Articles
제목
베드로와 요한의 사명적 한계 2
천국 복음과 영원한 복음 1
승천하는 주님의 부탁과 재림주의 부탁 1
재림에 대한 징조와 확실한 예언 1
부활성도와 변화성도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