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 이레
 <9:27> 그가 장차 많은 사람으로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정하겠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강포하여 미운 물건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 또 이미 정한 종말까지 진노가 황폐케 하는 자에게 쏟아지리라 하였느니라

2. 전 삼년반

 인치는 역사와 전3년반 <7:2, 24:14~, 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저희가 굵은 베옷을 입고 일천이백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3. 5개월 환난

 <9:5> 그러나 그들을 죽이지는 못하게 하시고 다섯 달 동안 괴롭게만 하게 하시는데 그 괴롭게 함은 전갈이 사람을 쏠 때에 괴롭게 함과 같더라


4. 공중재림
 <살전4:16~17>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11:12>

 * 첫째부활
  < 살전 4:16하 >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 계 20:4~5 >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부활이라
<사 26:19> 주의 죽은 자들은 살아나고 우리의 시체들은 일어나리이다 티끌에 거하는 자들아 너희는 깨어 노래하라 주의 이슬은 빛난 이슬이니 땅이 죽은 자를 내어 놓으리로다

 * 휴 거
  < 살전 4:17 >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계11:11-12, 12:5)

 * 중동전쟁
  < 계 9:14 > 여섯째 천사에게 말하기를 큰 강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를 놓아 주라

5. 후 삼년반
  <13:5> 또 짐승이 큰 말과 참람된 말하는 입을 받고 또 마흔 두달 일할 권세를 받으니라 <11:2, 12:17, 7:25> 
 촛대교회보호 <12:6, 7:14~,33:20~,12:1>

6. 지상강림
  < 살전 3:13 > 우리 주 예수께서 그의 모든 성도와 함께 강림하실 때에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거룩함에 흠이 없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3:4, 1:14~15, 14:1, 16:15, 19:11~16, 14:5>

 * 아마겟돈
  < 계 16:16 > 세 영이 히브리 음으로 아마겟돈이라 하는 곳으로 왕들을 모으더라

 * 75 <12:11~12> 매일 드리는 제사를 폐하며 멸망케 할 미운 물건을 세울 때부터 일천이백구십 일을 지낼 것이요 기다려서 일천삼백삼십오 일까지 이르는 그 사람은 복이 있으리라. <16:16 아마겟돈전쟁> 택민밀실보호 <15, 26:20>

1335-1260(후삼년반)=75일 


7. 천년왕국
  < 계20:1~3 > 마귀요 사단이라 잡아 일천년 동안 결박하여 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그위에 인봉하여 천년이 차도록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다가

 * 곡과 마곡 심판
  < 계 20:7~9 > 천년이 차매 사단이 그 옥에서 놓여나와서 땅과 사방 백성 곧 곡과 마곡을 미혹하고 모아 싸움을 붙이리니 그 수가 바다 모래 같으리라 -- 불이 하늘에서 내려와 저희를 소멸하고

8. 둘째부활

  < 계20:13 >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 행위심판
  < 계20:12 >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5:29>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9. 무궁안식시대
  < 계21:1~22:5 >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손과 이마에 표를 받는 일 에 대하여 (13:16)

이것은 누구든지 다 그 앞에 굴복하게 만드는 것이니 손으로 하는 일이나 머리로 생각하는 일이나 다 거기에 쏠리도록 미혹을 시키는 것이다. 미혹이라는 것은 사상적인 문제가 들어가는 것이니 사상은 머리요, 손으로 하는 것은 행동을 가르친 것이다. 모든 사람이 하나같이 사상이 들어가고 하나같이 수종 들도록 만드는 것이니 이와 같이 하는 것은 온 세계인류가 다 하나같이 되도록 하는 것은 심판의 대상자를 완전히 만들어 놓는 모략이다. 왜냐 할 때에 심판의 대지는 짐승 앞에 그 사상과 정책을 따르는 자를 없앤다는 것이 그 대지가 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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