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호와새일교회 성경적 근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4. 하나님의 시대적인 역사
 
  하나님께서는 시대에 따라 법을 주시고 법에 따라 역사를 내리시는 것입니다.

  성경에 나타난 하나님의 시대적인 구속의 역사는
  1) 양심시대, 2) 언약시대, 3) 율법시대, 4) 은혜시대, 5)환란시대, 6) 천년안식시대, 7) 무궁안식시대가 있습니다.

  양심시대에서 천년안식시대가 이루어질 때까지 시대에 따라 지켜야 할 선악과법, 혼혈금지법, 방주법, 할례법, 율법, 십자가법 그리고 예언의 법인 7대법이 있습니다(새일교단 조직신학참조).

  이는 개인종교(출애굽 때까지)가 민족종교(이스라엘민족)로 발전되고 민족종교가 세계적인종교(기독교)로 세계적인 종교가 세계통일 성도의 나라 (천년안식시대)를 이루는 것이 시대적인 기독교의 발전입니다.

  이제는 환난시대의 주님 재림으로 만물이 새로워질 새일에 관한 예언의 법을 지켜 천년안식시대를 이루어야 할 때입니다.
  율법시대에서 은혜시대로 기독교가 발전될 때 이방인이 구원받는 그리스도의 비밀(엡3:3∼6)을 알지 못한 유대민족이 구원에 이르지 못한 것과 같이 세계 적인 기독교가 천년왕국을 이루는 종교로 발전될 때 예언의 법이요 하나님의 비밀(계10:7∼11)인 새일을 알지 못하면 재림 주님을 영접하지 못합니다.
  새 언약의 피로 새 사람된 성도 여러분! 세상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는(계11:15) 새 일의 역사(사 43:19∼21)로 새 시대 갑시다.
?

List of Articles
제목
전체보기
1. 하나님의 목적
2. 새일이란
3. 신앙의 정로
4. 하나님의 시대적인 역사
5. 사명의 차이점
6. 예수의 교훈과 새일의 말씀
7. 새일을 고하시고 행하시는 하나님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