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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우리나라의 사명 (사9:1-2 59:19-60:22 40:1-11 계7:2 사24:14)

2) 이뢰자목사의 사명 (사41:25 28:11 59:19-21)

3) 새일수도원과 새일교단 창립    

4) 1972년 이후의 새일교단

 

   1. 우리 나라의 사명


  성경을 통하여 우리 나라의 사명이 무엇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선지자들은 인간종말의 새로운 역사는 동방 땅 끝 바다 옆에서부터 일어날 것을 예언하였고 창세기에서도 나타난 말씀입니다.


  노아 가정에 나타난 말씀 즉, 땅이 존재할 때까지의 큰 문제를 놓고 말씀하실 때 첫째. 자연계 문제(창8:20-)와 둘째. 셈은 하나님을 찬송 할 것이요 야벳이 창대하여 셈의 장막에 거한다(창9:25-29)고 하신 것은 천년왕국이 찰 때까지는 심고 거두는 일이 계속될 일과 장자인 셈의 자손을 중심으로 영광스런 새 시대를 이루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질(계10:7) 선지서는 메시야가 초림주로 오셔서 세계가 하나님을 공경할 일과 재림시에 세계적으로 교회가 부패하여 바벨화 될 때 동방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 무신론 공산사상 없이하고 그리스도왕국 이룬다는 것이 중심내용으로 육적 이스라엘과 우리 나라의 사명을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갈릴리'에서부터 전파된 생명의 빛과 동방 땅 끝에서부터 전파될 말씀의 빛 

  초림주의 역사는 예언대로 사망의 흑암 아래 있던 자들에게 갈릴리에서부터(사9:1-2) 중생 천국의 생명의 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땅 끝까지 전하는 것이요 재림주의 역사는 교회가 세계적으로 종교 미혹의 흑암으로 부패하여 땅과 바다가 피해를 당하는 심판을 내리실 때 하나님의 인의 권세역사가 해 돋는(계7:1-4) 곳에서부터 시작되어 심판의 복음을 사자같이 세계적으로 다시 예언하되 신과 말씀이 임하여 미혹의 흑암을 물리치고 선지국가와 새시대를 이루는 것으로, 동방 땅 끝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 말씀의 빛의 역사요 우리 나라의 사명입니다(사59:19-60:22).

 

  ☆ 광야에서부터 시작된 사죄의 소식(사40:1-8)과 산에서부터 시작된 이름다운소식(사40:9-11)

  사죄의 소식은 죄의 삯으로 사망의 종 된 자들을 십자가로 해방주시는 소식으로 이 소식을 외칠 자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 모든 육체는 풀이요 -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은 영영히 서리라(사40:1-8) 하신 예언대로 세례요한이 유대광야에서 그리고 베드로가(벧전1:24-25) 중생천국의 복음을 전파하여 은혜시대를 이루었습니다.


  아름다운 소식은 주님께서 재림하여 친히 다스리실 만물이 새로워지는 에덴회복 마귀 없는 천년왕국을 이루는 말씀으로 이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할 자를 향하여 너는 높은 산에 오르라 - 너희 하나님을 보라 하라 -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 그는 목자같이 양무리를 먹이시며 어린양을 그 팔로 모아 품에 안으시며 젖먹이는 암컷들을 온순히 인도하시리로다(사40:9-11)는 예언대로 동방 땅 끝 산에서부터 그리스도의 천년왕국을 이루는 아름다운소식을 전파할 것이 우리 나라의 사명입니다.

  성령의 역사가 강하게 일어나는 우리 나라는 예수님 재림하실 때에 하나님을 크게 찬송할 셈의 자손이요 공산화된 아시아의 동방 땅 끝에 자리하여 산에서부터 신과 말씀이 임하여 아름다운소식을 전할 종말의 사명국가인 것입니다.


   2. 이뢰자 목사의 사명(사41:25 28:11 59:19-21)


   ① 광야에서 외친 사명과(사40:3) 산에서 외칠 사명(사40:9)

  기독교는 양심시대- 언약시대- 율법시대- 은혜시대- 환난시대- 천년안식시대- 무궁안식(천국)시대로 발전됩니다.


  시대가 바뀔 때마다 대표적인 사명자들이 있었습니다.

  율법시대는 모세. 은혜시대는 열두 사도. 환난시대는 두 증인의 14만 4천인 것입니다.

  율법시대에서 은혜시대가 시작될 때 율법시대에 속한 선지자 세례요한이 광야에서 세상 죄를 지고 가는 어린양을 보라 하여 초림주로 오신 예수님을 세상에 나타내 증거 할 때 예수님을 따르면서 보고 듣고 만져보며 승천하실 때까지 동행한 제자들은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게 하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을 얻게 하는(요20:31) 복음의 선구적인 열두 사도가 되었지만 예수님에게 세례를 주고 예수 님께서도 여인이 낳은 자 중에 큰 자라고 하셨지만 은혜시대 부활을 증거 하는 대표적인 사도라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은혜시대에서 재림과 심판을 증거 하는 환난시대가 올 때도 동방 땅 끝의 산에서부터 신이 임하고 말씀이 임하므로 생소한 입술과 다른 방언으로 백성에게 말씀하시리라는 말씀대로 우리 나라의 계룡산에서 이뢰자 목사에게 사도 요한의 머물러둔 사명의 영감으로 재림에 대한 변론인 말세복음을 신과 말씀이 임하여 내려주시는 대로 받아 기록하여 3천여 페이지의 각종 책으로 출판하였으며 새일수도원에서 말세 사명자들을 가르치시고 72년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장사지낸바 되었지만 이제는 새로운 순과 같은 두 증인 14만 4천 변화성도의 사명 자들이 환난시대의 큰 환난에서 어린양의 피에 옷을 씻어 희게 한 셀 수 없는 무리들을 일으켜 천년안식시대로 인도하여 세계통일 그리스도의 왕국을 이루는(계7:9-17) 말씀 해석을 받아 전해주신 것이 이뢰자목사의 사명입니다.

   ② 생소한 입술과 다른 방언으로 친히 말 할 사명(사28:11)

   심판기에 시온에서 안일하며 사마리아 산에서 마음이 든든한 자 곧 열국 중 우승하여 유명하므로 이스라엘 족속이 따르는 자된(암6:1) 지도자들로 말미암아 진리가 너무나 혼선될 때(사28:7-10) 하나님께서는 생소한 입술에 신과 말씀이 임하여 모든 난제를 해결하고 아름다운 새 시대를 이루는 상쾌한 말씀을(사28:11-12)학자같이 전하지만(사50:4-9) 듣지 않다가 멸망하는 자들도 있다는 것입니다.

  세례요한의 증거를 받은 갈릴리의 참 이스라엘인 어부들을 택하시고 성령을 부어주시니 능력이 나타났습니다. 유복자로 태어나 배움도 없는 생소한 사람이지만 하나님께서 친히 그의 입술을 사용하시여 학자같이 말세목음을 나타내는 사명을 하셨고 이제는 순의 종들이 일어나 1260일을 다시 예언하고 철장권세로 심판할 변화성도들이 나올 것입니다.


   3. 새일 수도원과  새일 교단 창립    새일 수도원


  1964년 9월 5일 밤 계룡산에서 기도하던 중 이 산에 천지를 창조할 때부터 변화성도를 일으키기 위하여 준비한 이사야19:19절과 같은 제단자리가 있으니 그 곳을 찾아 제단을 쌓고 변화성도가 될 사람들을 무장시키는 일에 전력을 두라는 음성을 듣고 산 400평을 기증 받아 기도하던 중 1964년 9월 24일 새벽3시에 하늘로부터 내리는 큰 불 가운데서 이름을 뢰자라 하고 70평의 건물을 세우라 하시므로 당시의 돈 2천원을 반석 위에 놓고 기도하면서 친수로 노동하여 건축을 마치고 64년 8월 3일간의 철야기도중에 주신 세계통일의 기호 푸른 깃발에 은빛 십자가의 기호를 반석 위에 꽂고 65년 5월 15일에 헌당예배를 드리므로 새일수도원이 시작된 것입니다. 


  67년 10월 입에 말씀이 임할 때 도저히 절제 할 수 없을 정도로 진동이 임한 후 그 때부터 말씀이 임하는 대로 입으로 불러서 조직신학. 성경해석법. 인간론. 선지서강의. 요한일서강의. 요한계시록강의. 인간의 종말. 새일성가. 말씀의 칼. 아름다운소식 등을 72년 8월까지 발행하였습니다.


  68년 1월1일에 여호와 새일교단을 창립하고 매년 8. 15성회 주간에 총회가 있으며 70년 3월 1일 서울에 새일 중앙교회가 창립되었으며 새일교단은 매년 3.1절. 5.15. 6.25. 8.15. 9.24. 연말년시에 한 주간씩 정기적으로 성회가 있습니다.


   4. 1972년 이후의 새일교단

  1972. 8. 7일 이뢰자 목사의 소천과 5일장으로 장례식을 마친 후부터는 매월 1일부터 25일 까지 수도하던 일이 중단되고 새일교단은 이뢰자 목사의 두 증인, 변화성도의 대표로서 부활하여 다시 역사한다는 측과


  사명을 다하고 무덤으로 내려갔으니 1260을 예언하고 변화 승천할 두 증인이나 변화 성도가 될 수 없는 부활 성도요, 이제는 말씀대로 새로운 순의 종들이 일어나 역사할 것을 믿는 두 노선의 각 단체로 나뉘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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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우리나라의 사명
2. 이뢰자 목사의 사명
3. 새일 수도원과 새일 교단 창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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