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새일교회이단인가

하나님의 아름다운 일

 

( 34 : 16, 35 : 1 - 10 )


서 론

하나님은 아름다움을 기뻐하시는 동시에 아름다움을 이루기 위하여 역사 하시는 것을 하나님의 역사라고 하는 것이다. 구속이라는 것은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다시 찾게 하는 것을 기독교 의 구원이라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천지만물을 창조할 때나 사람을 창조할 때 아름 답게 창조했고 아름답게 살게 했고 아름답게 열매를 맺도록 한 것이 목적이었다. 그러므로 아 름다움을 다시 찾는 것을 하나님의 신의 역사라 하는 것이다. 이제 하나님의 아름다운 일이라 는데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성경을 통하여 알 수 있는 것이다.

 


1. 하나님은 아름다운 말씀이 있다 (34:16, 40:9)

 

하나님은 아름다운 일을 하시고자 할 때 아름답게 일하겠다고 말씀하신 것을 하나도 빠진 것 이 없이 기록한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은 꿀 송이보다 더 달다는 것은 그 속에 진리 의 미라는 것이 있다는 것이다. 세상에 많은 서적이 있기는 하지만 참으로 사람에게 아름다운 진리를 줄 수 있는 것은 하나님 책밖에는 없다는 것이다. 읽으면 읽을수록 들으면 들을수록 더 욱 맛이 나고 더욱 진리가 아름다운 것이다.

 

아름다움이라는 것은 하나님께서 오는 말씀을 통 해서만이 온다. 말씀을 자세히 읽어보고 짝을 맞추는 자에게 아름답게 역사해 주는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말씀을 통하여서만이 역사하기 때문에 말씀을 사모하고 듣고 지키는 자만이 하나님의 미를 알게 될 것이다. 만일 어떤 사람이 아무리 하나님을 공경한다 하여도 그 책을 자세히 읽기를 싫어한다면 이 사람은 아름다움이란 것을 맛 볼 수가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아무리 하나님을 공경하는 바리새교인들이 성경을 읽었지만 그 말씀을 자세히 읽지 않고 자기 의 직업적인 교훈으로만 읽었기 때문에 성경을 듣고도 멸망을 자취했던 것이다. 금일도 많은 사람이 성서를 들고 있지만 자세히 읽어보고 하나도 빠진 것이 없다는 것을 맛보는 자 외에는 하나님은 새 땅을 그에게 줄 수가 없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주님께서는 내 양은 내 음성을 듣 는다고 한 것은 아름다운 새시대를 축복으로 받을 자는 내 말을 깨달아 듣는다고 말했던 것이다.

 

 

2. 역사가 아름답다

 

1) 땅을 아름답게 함(35:1-2)

 

하나님이 인간의 범죄로 저주받았던 땅을 다시 아름답게 한다는 것을 새시대라 하는 것이다. 만일 하나님께서 이 땅을 근본적으로 이렇게 했다면 하나님은 아름다운 하나님이라고 할 수가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인간이 극도로 고생에 고생을 해야 만이 땅의 소출을 먹는 것이기 때문 이다. 근본적인 땅을 창조한 목적은 사람의 노력이 필요 없고 그 땅 자체가 아름다워서 사람을 돕기 위한 본질이 있었던 것이다.

 

2) 사람을 아름답게 함(3-6)

 

사람이 세상에 창조를 받을 때 지금과 같이 창조했다면 하나님은 아름다운 하나님이 아니다. 사람이 약하고 어리석고 둔한 것은 본체 적인 인간의 근본은 아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약한 손을 강하게, 떨리는 무릎을 굳게, 겁내는 자에게 굳세게, 두려워하는 자에게 참된 평강을 준 다는 것이며 보는 것이나 듣는 것이나 걸어가는 것과 혀로 노래하는 것 전체가 완전 개조가 된 다는 것을 말한 것이다.

 

사람의 육이 죽고 영혼만 천당 가는 것은 예수만 바로 바로 믿으면 되지만 육이 살아서 새시대에 가는 사람은 전부 그 몸을 개조시켜서 아름답게 만든다는 것을 가 르킨 것이다.

 

3) 모든 식물이 아름다워지는 것이다(3:1, 49:9)

 

하나님께서 식물을 아름답게 하는 것은 근8본적인 에덴 동산에 있던 그 식물로 다시 회복해 놓는 것이니 하나님은 아름다운 사람이 아름답게 사용할 수 있는 식물을 주는 것이다. 물도 아름답게 하여 마시게 하고 열매도 아름답게 하여서 먹게 한다는 것이다.

 

4) 동물이 아름다워짐(11:6-9,65:25)

 

하나님은 동물을 창조할 때 사람을 도우라는 아름다운 동물로 냈던 것이다. 사나운 짐승도 아무리 힘이 세고 날새지만 그때는 사람을 돕기 위해서 힘과 용기를 사용하게 될 것이다.

 

지금 동물이 사람을 두려워하기도 하고 해치고자 하는 것은 동물도 본성을 잃어버린 까닭이다. 하나님이 동물을 낼 적에 사람을 괴롭히라고 냈다면 의로우신 하나님이라고 할 수는 없는 것이다. 근본적인 창조는 의를 위해 창조했다.

 

결 론

 

하나님께서 이와 같이 아름답게 다시 이루어 놓는 것은 사람으로 영영한 희락과 기쁨과 즐거 움을 얻게 하려는 목적이다. 이것은 오직 구속함을 얻은 자만이 얻게 되는 것이다. 하나님이 사람을 통하여 영광을 받으시는 것은 사람이 기뻐하고 즐거워한다는 것을 영광으로 받으신다는 것이다.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