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여호와새일교회는이단인가

본 자료는 한기총의 이단사이비 자료에 관한 새일교단측의 반론임을 밝혀둡니다.


  한기총 이단 사이비 집단에 대한 현황과 대책의 배포자료는 아래 인터넷 사이트 새일교단에 관한 자료를 발췌한 것임

(http://www.sungrak.or.kr/bii/publish/bii1.chapter5.html#chapter5-4)


  기독교회의 이단에 대한 정의   첫째, 성경 66권을 가감(加減)하면 이단이다(요한계시록 22:18-19) 기독교회는 성경(66권)을 신앙과 생활의 규범으로 삼고 있다. 그러나 기독교회의 이단들은 성경 이외에 그들의 정경이 있다 

집단명

정경

비고

여호와새일교

말세의비밀

 

  둘째,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 사역을 제한, 부인하면 이단이다(사도행전 4:12) 예수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택한 백성의 구세주이시다.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세주이다. 그러나 이단들은 그들의 교주 혹은 창시자를 신격화하고 있다.

집단명

교주

비고

여호와새일교

이유성,재림주

 

  넷째, 비윤리적 비도덕적 그리고 반사회적 그리고 반국가적인 집단은 이단이다(데살로니가전서 4:16-17) 

비도덕집단

여호와새일교단

 

  위 한기총 자료는 사실과 다른 대단히 잘못된 자료임을 다음과 같이 말씀드립니다.

5. 멸공을 선포하면 이단 사이비인가?

  오늘의 전쟁은 제국주의 영토침략전이 아니고 사상전이라면 붉은 용의 감화를 받은 붉은짐승 공산당이 세계적화 통일을 한다는 무신론 공산사상과, 예수님 재림으로 세계 통일 그리스도의 천년왕국과 천국을 이루는 하나님의 멸공사상이 있는데 예수님이 재림하심으로 무신론 공산당을 없이하고 천년왕국을 이루는 것이 기독교 종말의 역사입니다.
  공산당은 무신론으로 하나님의 존재를 부정합니다. 공상적 사회주의와 과학적 사회주의 그리고 1848년 마르크스, 엥겔스의 공산당 선언 등으로부터, 1917년의 러시아의 피흘린 투쟁 혁명의 불길을 통하여 일어난 소련 공산당은 땅 1/3을 공산화하여 자본주의와 두 놋산처럼 대결하였던 것입니다.
  지금은 종교, 경제, 정치등 각 분야에서 궤휼정책인 평화 협상으로 세계가 사상적으로 사망인 청황색말이요(계6:7-8) 미혹의 쑥물을 먹고(계8:11) 기독교도 죽어가고 있습니다.
  공산당은 변증법적 유물사관의 확고한 사상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시공산사회, 고대노예사회, 중세봉건사회, 근대자본주의사회에서 과학발전으로 황금만능의 빈부격차를 없이하고 다같이 잘사는 지상낙원 건설을 위하여 폭력투쟁 혁명으로 계급사회와 가진 자를 멸절시켜 버리고 계급 없는 프로레타리아 독재사회를 거쳐 이상적인 공산사회로 변화 발전을 믿는 것이 공산주의의 역사 철학입니다.
  공산세력이 약해졌다고 공산주의의 실험은 끝났다고 하는 분들이여 하나님을 부정하고 기독교를 말살하려는 그들의 무신론사상이 변했습니까? 경제적으로 약해진 공산당이 전진을 위한 후퇴요 종교를 역이용하여 박멸하기 위한 궤휼적인 바벨론(사39:1-7)의 협상정책으로 발전한 것입니다.
  "블레셋 온 땅이여 너를 치던 막대기가 부러졌다고 기뻐하지 말라 뱀의 뿌리에서는 독사가 나겠고 그 열매는 나는 불뱀이 되리라"(사14:29). 다윗 왕국의 원수였던 강대국 북방 앗수르가(무신론 공산당 붉은 짐승) 무너졌다고 기뻐하지 말 것은 더 무서운 북방 바벨론이(계17:3-5 협상주의) 와서 성읍과 성전을 불태우고 멸할 것이요. 반드시 북방 앗수르가 망하고 바벨론이 일어나 유다를 70년 동안 속박했듯이 북방 앗수르의 공산당이 협상주의 바벨론으로 다시 일어나 마흔 두 달을 다스릴 것입니다(계13:1-5).
  기독교는 유신론 중에도 유일무이하신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을 경외하며 그의 언약을 믿는 것입니다.
  "너희는 여호와의 책을 자세히 읽어보라 이것들이 하나도 빠진 것이 없고 하나도 그 짝이 없는 것이 없으리니 이는 여호와의 입이 이를 명하셨고 그의 신이 이것들을 모으셨음이라("사34:16).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 점 일 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마5:18).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마24:35) 하셨습니다.
  알파와 오메가의 하나님께서 마지막 역사를 계시하실 때, "왕께서 철과 진흙이 섞인 것을 보셨은즉 그들이 다른 인종과 서로 섞일 것이나 피차에 합하지 아니함이 철과 진흙(무신론공산사상과 유신론기독교 사상)이 합하지 않음과 같으리이다. 이 열왕의 때에 하늘의 하나님이 한 나라를 세우시리니 이것은 영원히 망하지도 아니할 것이요 그 국권이 다른 백성에게로 돌아가지도 아니할 것이요 도리어 이 모든 나라를 쳐서 멸하고 영원히 설 것이라"(단2:43-44).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계11:15). 만물이 새로워지고 여호와 하나님을 아는 지식으로 온 세상에 충만한 그리스도 왕국이 온다는(사11:6-9)것입니다. "크신 하나님이 장래 일을 ~ 알게 하신 것이라 ~ 이 해석이 확실하니이다"(단2:45).
  여러 사상이 있겠으나 무신론으로 세계적화통일 지상낙원을 이룬다는 공산사상과. 유일신론 기독교의 예수님 재림으로 심판하고 세상을 다스리시는 그리스도왕국의 멸공진리사상, 그리고 무신론 공산당과 기독교 자본주의가 싸우면 파멸하게되니 사상, 체제가 다르지만 수많은 성도를 죽이고 교회를 파괴한 하나님의 원수 공산주의라도 타협 하는 협상주의가 있는 것이 오늘의 현실입니다.
  주님께서 재림하시면 공산주의도, 타협하는 협상주의도 완전히 심판하고 새시대 주신다는 말씀을 믿고 순종하며 성도의 나라가 올 것을 믿는 것이 멸공진리요, 선포하는 것이 새일교회입니다.
  천국복음이 땅 끝까지 전파되어 언제 어디서든지 하나님께로 돌아와 구원받을 기회를 주셨는데도 크신 사랑을 거절하는 무신론자들을 심판하는 것이니 오늘날까지는 사랑과 용서(마9:13) 중생 천국을 전했으나 이제는 심판 있는 평화왕국 멸공진리를 주님이 오실 때까지(계19:11-21) 전하는 것이 말세를 만난 주님의 피로사신 교회로서 재림을 맞이할 모든 교회의 사명입니다. 전능하신 주님. 성령의 빛을 주셔서 멸공진리로 그리스도 왕국 이루시는 하나님의 온전하신 뜻을 좇아 새 시대의 복을 받게 하옵소서!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