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여호와새일교회는이단인가

본 자료는 한기총의 이단사이비 자료에 관한 새일교단측의 반론임을 밝혀둡니다.


  한기총 이단 사이비 집단에 대한 현황과 대책의 배포자료는 아래 인터넷 사이트 새일교단에 관한 자료를 발췌한 것임

(http://www.sungrak.or.kr/bii/publish/bii1.chapter5.html#chapter5-4)


  기독교회의 이단에 대한 정의   첫째, 성경 66권을 가감(加減)하면 이단이다(요한계시록 22:18-19) 기독교회는 성경(66권)을 신앙과 생활의 규범으로 삼고 있다. 그러나 기독교회의 이단들은 성경 이외에 그들의 정경이 있다 

집단명

정경

비고

여호와새일교

말세의비밀

 

  둘째,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 사역을 제한, 부인하면 이단이다(사도행전 4:12) 예수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택한 백성의 구세주이시다.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세주이다. 그러나 이단들은 그들의 교주 혹은 창시자를 신격화하고 있다.

집단명

교주

비고

여호와새일교

이유성,재림주

 

  넷째, 비윤리적 비도덕적 그리고 반사회적 그리고 반국가적인 집단은 이단이다(데살로니가전서 4:16-17) 

비도덕집단

여호와새일교단

 

  위 한기총 자료는 사실과 다른 대단히 잘못된 자료임을 다음과 같이 말씀드립니다.

4. 이뢰자 목사의 사명


  1) 말씀을 밝혀주는 사명
  예수님께서 12사도 중 시몬(베드로)과 야고보, 요한(보아너게, 우뢰의아들, 雷子)에게 두 사명적인 이름을 주신 후 (막3:16-17) 베드로는 사도행전의 오순절 이후 교회를 세우는 사명을 하였고(마16:18) 오늘날까지 베드로 사명을 계승하는 교회들입니다.
  요한의 머물러 둔 사명은(요21:22-23) 요한계시록을 기록하여 재림시에 우뢰같이 불로서 심판하실 때(마3:12, 벧후3:10-13) 요한의 사명을 계승한 사명자들이 계시록과 선지서를 다시 예언하여 알곡성도는 곡간에, 쭉정이는 불 심판으로 태우는 것이 요한(보아너게, 뢰자)의 사명으로 요한계시록의 말세복음을 전해야 할 때가 되어서 이뢰자 목사을 통하여 나타내 주신 것입니다.
  기독교가 부흥되면 부패해지고 부패하면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개혁자들이 나와 교회를 새롭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뢰자 목사를 통한 개혁은 율법시대의 민족종교인 유대교가 주님이름으로 예배드리는 은혜시대의 세계적인 기독교로 개혁 발전한 것 같이 십자가의 중생, 천국의 초림주님의 천국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는(마24:14) 베드로 사명의 은혜시대 교회가 환난시대의 재림과 심판, 천년왕국 세계통일(단2:44, 사11:6-9)의 요한의 사명인 뢰자적인 심판의 복음을 전하는 기독교로 개혁이 되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민족종교 유대교가 세계적인 기독교로의 변화하는 시대적인 역사를 알지 못하여 하나님에게서 끊어짐같이 세계통일 그리스도왕국 이루는 시대적인 발전인 머물러둔 요한(뢰자)의 사명인 계시록을 바로 알지 못하면 화액전에 취하여 감을 당하든지(사57:1) 유대교의 예루살렘교회 보다 더 큰 미혹의 흑암에 빠져 자기 왕 하나님을 저주할 것이요(사8:19-22), 666표를 받아 심판에 떨어질 것입니다(계14:9-11).
  요한의 머물러 둔 사명인 요한계시록과 선지서의 말세복음을 땅과 바다가 피해를 당할 시기에 해 돋는 곳(계7:1-2) 동방 땅 끝 여호와의 산에서 받아 전해 주신 것이 이뢰자 목사의 사명입니다. 세례요한의 사명을 생각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율법시대 마지막 선지자로 예수님을 소개하고 순교하였으나 은혜시대의 선구자들인 사도의 자격이 세례요한의 증거로부터 믿고 따른 자들이었습니다(행1:21-22).
  이뢰자 목사는 죽지 않고 살아서 새시대가는 요한의 사명적인 심판의 복음을 받아 전하여주고 하나님께 부르심을 받았으나 밝혀주신 말씀 안에서 새로운 순의 종들이(슥3:8, 6:12) 나와 사명을 계승하여 심판의 복음을 다시 예언하고 재림을 영접하여 새시대를 이룰 것입니다.
 

  2) 부활하여 역사할 것인지에 대하여
  "음부가 주께 사례하지 못하며 사망이 주를 찬양하지 못하며 구덩이에 들어간 자가 주의 신실을 바라지 못하되 오직 산 자 곧 산 자는 오늘날 내가 하는 것과 같이 주께 감사하며 주의 신실을 아비가 그 자녀에게 알게 하리이다"(사38:18-19).
  "방백들을 의지하지 말며 도울 힘이 없는 인생도 의지하지 말지니 그 호흡이 끊어지면 흙으로 돌아가서 당일에 그 도모가 소멸하리로다 야곱의 하나님으로 자기 도움을 삼으며 여호와 자기 하나님에게 그 소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도다"(시146:3-5)
  이상의 말씀들을 보면 무덤에 내려간 자는 진리를 선포 할 수 없습니다.
  부활은 1차 부활(계20:4-5)이 오면 천년왕국이요, 2차 부활(계20:12-13)이 오면 천국이 있을 뿐 그 외에는 어떠한 부활도 있지 않습니다.
 

  3) 새일 교단에서의 위치
  중세 종교 개혁자들에 대하여 현 한국교회들 중에서 매년 탄생 또는 회심한 것까지도 기념하는 행사를 하는 지상광고를 본적이 있습니다. 이뢰자 목사님에 대하여는 그렇게 기념행사도 하지 않습니다.
  새일 수도원, 새일 교단을 시작하여 동방역사 말세복음을 받아서 가르치고 나타내 주시는 일에 하나님께로부터 귀하게 쓰임 받으신 목사님이십니다.
  일부 교계에서는 이뢰자 목사님을 새일교회의 교주, 심지어 재림 주로 믿는다고 비방을 합니다만 새일교회 주인은 예수님이시요, 예수님께서 재림하셨다면 그리스도왕국인데 아직은 열방을 멸하시고 한 나라가(단2:44) 세워지지 않았으므로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새일교회입니다.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