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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호와새일교회는이단인가

본 자료는 한기총의 이단사이비 자료에 관한 새일교단측의 반론임을 밝혀둡니다.


  한기총 이단 사이비 집단에 대한 현황과 대책의 배포자료는 아래 인터넷 사이트 새일교단에 관한 자료를 발췌한 것임

(http://www.sungrak.or.kr/bii/publish/bii1.chapter5.html#chapter5-4)


  기독교회의 이단에 대한 정의   첫째, 성경 66권을 가감(加減)하면 이단이다(요한계시록 22:18-19) 기독교회는 성경(66권)을 신앙과 생활의 규범으로 삼고 있다. 그러나 기독교회의 이단들은 성경 이외에 그들의 정경이 있다 

집단명

정경

비고

여호와새일교

말세의비밀

 

  둘째,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 사역을 제한, 부인하면 이단이다(사도행전 4:12) 예수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택한 백성의 구세주이시다.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세주이다. 그러나 이단들은 그들의 교주 혹은 창시자를 신격화하고 있다.

집단명

교주

비고

여호와새일교

이유성,재림주

 

  넷째, 비윤리적 비도덕적 그리고 반사회적 그리고 반국가적인 집단은 이단이다(데살로니가전서 4:16-17) 

비도덕집단

여호와새일교단

 

  위 한기총 자료는 사실과 다른 대단히 잘못된 자료임을 다음과 같이 말씀드립니다.

3. 두 증인에 대하여


  1) 증 인
  사람이 아무 악이든지 무릇 범한 죄는 한 증인으로만 정할 것이 아니요 두 증인의 입으로나 세 증인의 입으로 그 사건을 확정할 것이며(신 19:15), 내가 이제 세번째 너희에게 갈 터이니 두세 증인의 입으로 말마다 확정하리라(고후 13:1), 장로에 대한 송사는 두세 증인이 없으면 받지 말 것이요(딤전 5:19). 사건이 있을 때는 두 세 증인에 말에 따라 확증하라 하였습니다.
  창세 이후 가장 큰 사건은 예수님 재림하시므로 세계통일 그리스도의 왕국을 이루는 하나님의 새일의 역사입니다. 이 하나님의 위대한 오메가 역사에 확실한 증인이 계11:3의 두 증인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세징조를 말씀하실 때 첫 번째로 경계하신 것이 사람의 미혹이었습니다(마24:4-5). 재림을 영접 할 성도는 반드시 표적과 증거가 따르는 두 증인의 증거를(계11:3-6) 따라야 미혹을 받지 않게 됩니다.
 

  2) 예수의 증인과 여호와의 증인
  기독교에는 십자가와 부활의 기쁜소식(초림, 이루어진일)을 전하는 예수의 증인과 
  심판과 새시대의 영원한복음(재림, 이루어질일)을 전하는 여호와의 증인의 증인이 있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신(행1:9, 마28:19) 말씀대로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을 얻게 하는(요 20:31) 자녀권세의 천국복음을 전하는 예수님의 증인과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면 끝이(마24:14) 오는데는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계10:7) 하신 말씀과 같이 모세와 엘리야 처럼(계11:5-6) 물과 불이 당치 못하는 철장 권세 받은 사명자 되게 하여(사43:2) 증인을 삼으시고 새일을 행하는 재림 심판 새시대의 영원한 복음을 전하는 여호와의 증인이 있습니다(사43:10-21).
  (성삼위일체를 부인하고 예수님의 육체의 부활을 부인하고 구름을 타고 육체로 재림하실 것을 믿지 않는 왕국회관은 사43:10-21의 새일을 고하고 행하는 증인이 아님).
 

  3) 두 증인의 자격
  계11:3의 두 증인은 재림시에 하나님의 비밀을 다시 예언하되 심판과 새시대인 새일을 고하고 행하는(사42:9, 43:19-21) 성령과 신부로서 말씀을 조금도 가감 없이(계22:17-19) 1260일 예언하고 들림받는 변화성도들입니다(계11:3-12). 두 증인의 증거하는 말씀이 다르면 증인이 될 수 없습니다.
  성경전체를 똑같이 완전변론을 하는 완전한 두 증인들을 하나님께서 나타내 주실 때는 심판의 영과 소멸의 영으로 선악과의 질적 타락인 피까지 청결하게 되어(사4:4) 죄과를 떠난 자에게 신이 임하고 말씀이 임하여(사59:20-21) 대언의 영으로 언제 어디서 누가 무슨 말씀을 전하여도 똑같이 전하는 선구적인 두 사명자들이 나올 것입니다.
 

  4) 두 증인이 들림을 받다.
  계11:3-12에서 두 증인이 역사를 마치고 들림을 받고 계12:5에는 여자의 아이, 살전4:17은 우리 살아 남은 자들이 들림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계14:1에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엡1:13 성령의 인)과 그 아버지의 이름(계7:2-4 하나님의 인)을 쓴 것이 있도다 하신 것은 예수님과 함께 들림 받았던 자들이 지상 강림하는 광경으로 들림 받은 두 증인, 한 아이, 우리 남은 자는 즉 14만 4천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두 증인은 제일 먼저 완전역사를 받고 나오는 두 사명자임과 동시에 들림 받는 14만 4천 전체라는 것입니다.
 

  5) 하나님의 인 맞은 14만 4천
  인은 주권의 뜻으로 성령의 인과 하나님의 인이 있습니다. 성령의 인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 할 때 성령으로 보증의 인을 쳐주시므로(엡1:13) 자녀권세를 받아(요1:12) 천국 백성이 되는 역사입니다. 사9:1-2의 예언대로 갈릴리에서부터 예수님께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4:14-17)하시며 시작된 은혜시대는 갈릴리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 정통입니다.
  그러나 다윗의 고을 베들레헴에서 나와야한다면서 예수님을 이단시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인은 재림시에 성령의 인 치심을 받고 하나님의 자녀된 성도들 중에 재림시에 두 증인 14만 4천으로 인정하시는 데는 땅과 바다가 피해를 당할 때 해돋는곳(계7:2-3) 동방 땅끝에서부터 여호와의 위엄(심판의 복음, 초림은 사랑의 복음)을 인하여 크게 외쳐 여호와 하나님을 영화롭게(사24:14-15) 하되 철장권세로 대적을 심판하는(계2:25-27) 권세의 인으로서 해돋는 동방 땅 끝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 하나님의 인입니다.
  백성된 성도 중에서 하나님의 인 맞은 종은 세상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되어 주께서 세세토록 왕 노릇하시는 주님의 나라에서(계11:15) 천년왕국동안 땅에서 왕 노릇 할 것이요(계5:10), 그 영광을 가지고 무궁세계 천국에 들어가(계21:24) 영원토록 영광을 누릴 성도들이 두 증인이요 14만 4천입니다.
  계11:3-12의 두 증인은 갈대 지팡이(다림줄)을 받아서 성전과 제단 안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측량하되 1260일(전3년반) 동안 말세복음을 완전히 통일되게 권세역사로 예언하고 3일반 쓰러지나 무덤에 장사되어 흙으로 돌아가지 않고 들림을 받습니다.
  들림 받았던 증인들이 지상강림하는 데는 14만 4천이요, 하나님의 이름(인)이 이마에 있습니다. 성령의 인의 역사의 시작은 갈릴리에서부터요, 하나님의 인의 시작은 해 돋는 동방 땅 끝에서 여호와의 산에서 부터가(사25:6, 사40:9) 성서적입니다. 두 증인이 나오면 1260일 예언이 시작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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