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여호와새일교회는이단인가

본 자료는 한기총의 이단사이비 자료에 관한 새일교단측의 반론임을 밝혀둡니다.


  한기총 이단 사이비 집단에 대한 현황과 대책의 배포자료는 아래 인터넷 사이트 새일교단에 관한 자료를 발췌한 것임

(http://www.sungrak.or.kr/bii/publish/bii1.chapter5.html#chapter5-4)


  기독교회의 이단에 대한 정의   첫째, 성경 66권을 가감(加減)하면 이단이다(요한계시록 22:18-19) 기독교회는 성경(66권)을 신앙과 생활의 규범으로 삼고 있다. 그러나 기독교회의 이단들은 성경 이외에 그들의 정경이 있다 

집단명

정경

비고

여호와새일교

말세의비밀

 

  둘째,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 사역을 제한, 부인하면 이단이다(사도행전 4:12) 예수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택한 백성의 구세주이시다.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세주이다. 그러나 이단들은 그들의 교주 혹은 창시자를 신격화하고 있다.

집단명

교주

비고

여호와새일교

이유성,재림주

 

  넷째, 비윤리적 비도덕적 그리고 반사회적 그리고 반국가적인 집단은 이단이다(데살로니가전서 4:16-17) 

비도덕집단

여호와새일교단

 

  위 한기총 자료는 사실과 다른 대단히 잘못된 자료임을 다음과 같이 말씀드립니다.

2. 새일교회의 교주, 재림 주는 예수님이 아닌 사람인가?

  첫째 : "성경 66권을 가감(加減)하면 이단이다(요한계시록 22:18-19) 기독교회는 성경(66권)을 신앙과 생활의 규범으로 삼고 있다. 그러나 기독교회의 이단들은 성경 이외에 그들의 정경이 있다" 라는데 대하여


  1) 정경에 대하여
  첫째 항에서 인용한 계22:18,19은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면 이라고 하신 것으로 재림시에 관한 말씀이요, 초림 주님에 관한 구약 예언이나 신약의 말씀은 언약이 이루어진, 된 일이기 때문에 예언이라 할 수 없습니다. 주님 재림시 예언의 말씀인 계시록이 성령의 역사로 신부된 종들에 의하여(계22:17) 전해질 때에 가감하면 재앙이라는 뜻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말씀66권 한절 한절을 모든 면에서 완전하게 똑같이 변론 할 사람은 천하에 없고 크게 혼선되어 있습니다. 알지 못하고 또는 잘못 알아 부분적으로 가감되고 있는 것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새일교단 교리신조 3항에 "우리는 십자가의 보혈을 믿는 신앙에서 아브라함의 자손된 것을 믿는 동시에 모든 선지의 예언은 전부 우리에게 약속하신 언약의 말씀인 것을 믿되 계시록을 중심으로 하여 성경 전체의 말씀이 조금도 가감 없이 이루어지는 것을 믿는 것이다." 라고 되어 있어 지금은 지혜가 부족하여 완전히 깨닫지 못하나 성경66권의 말씀대로 가감 없이 하나님께서 종들을 통하여 이루실 줄 믿고 순종하며 날마다 새롭게 깨달아 신부의 인격을 이루기 원하는 새일교회입니다.
  한기총 자료처럼 현재 조금도 가감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새일교회를 이단이라 정죄하시는 여러분들이시여 과연 하나님 앞에서 자신은 조금도 가감 없이 믿고, 가감 없이 전하신다고 확실히 말 할 수 있으신지요?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소경 되었더면 죄가 없으려니와 본다고 하니 너희 죄가 그저 있느니라(요9:41)"는 말씀도 있습니다.
  사도신경으로 신앙을 고백하고 주기도문으로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며 성경전서를 정경으로 믿는 새일교회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2) 말세비밀을 정경으로 믿는다는데 대하여
  새일교단에는 조직신학, 교리신조등 3000여 페이지의 신앙서적이 출판되었습니다. 그중 말세비밀(1959년판, 총44쪽)은 계시록4:-14:의 강해서입니다. 이 책을 정경으로 한다고 한기총 자료에서 비방하고 이단이라 판단하여 정죄한 것은 하늘에 계신 하나님이 웃으실 일입니다(시2:4).
 



  둘째 :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 사역을 제한, 부인하면 이단이다(사도행전 4:12)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택한 백성의 구세주이시다.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세주이다. 그러나 이단들은 그들의 교주 혹은 창시자를 신격화하고 있다." 라는데 대하여

  1) 교주에 대하여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 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행20:28)   "또 만물을 그 발 아래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주셨느니라" (엡1:22).   "내가 이제 너희를 위하여 받는 괴로움을 기뻐하고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을 그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내 육체에 채우노라"(골1:24)
  새일교단의 교리신조 1항에 "우리는 삼위 일체의 완전성을 믿는 동시에 하나님의 예정하신 섭리는 모든 선지의 예언이 성취된 성신의 잉태로 탄생된 그리스도의 신성과 인성을 믿으며 십자가의 영원한 속죄와 승리의 부활로 말미암아 오는 중생과 성신의 법으로 해방된 성도의 생활에서 맺어지는 성신의 열매의 역사를 믿는다" 하여 예수님이 구주이심과 교회에 대하여는 주님의 피로사신교회요, 주의 몸된교회라 하여(조직신학 32쪽) 예수님이 교주되심을 밝히 증거하는 데도 한기총은 어디에 근거하여 새일교회 교주는 예수님이 아닌 사람이라고 기록한 것인지? 교단이 새로 시작되었다고 교주라 한다면 여러분들이 소속된 교단마다 교파마다 교주, 재림주가 있다는 것인지요?.
 
  2) 재림 주에 대하여
  주님이 재림하셨다면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하셔야 합니다(단2:44, 계11:15). 그러나 새일교회는 "피조물의 고대하는 바 하나님의 아들들의 나타나는 몸의 구속을 기다리느니라"(롬8:20-23)는 말씀같이 하루를 천년같이 영광 중에 공중 재림하실 때에 휴거 하여(조직신학40쪽) 재림 주님의 영접을 기다리는 교단입니다.
  교리신조 8항에 "우리는 공중 재림을 영접하는 자는 순교자와 또는 남은 종으로써 예언의 말씀을 증거하는 종들이며 죽은 자의 부활과 생존성도의 변화 승천을 믿는다" 하여 하나님의 비밀을 다시 예언한(계10:7-11) 후 변화 승천, 휴거 될 것을(계11:11-12) 기다리는 새일교회 입니다.
  그런데도 한기총 자료에서 새일교회는 예수님이 아닌 사람을 교주 또는 재림하신 주님으로 믿는다는 거짓증거들로 하나님의 새일교회를 이단이라 판단하였습니다. 사9:17에는 "입으로 망령되이 말하니 ~ 긍휼히 여기지 아니하시리라 그럴지라도 여호와의 노가 쉬지 아니하며 그 손이 여전히 펴지리라". 참으로 두렵고 떨리는 말씀입니다.
 



  비도덕적 집단이라는데 대하여

  초림 주님은 죄인을 불러 의롭다하심을 주시고(마9:13) 재림하실 주님은 죄과를 떠난 자에게 임하실 것(사59:20. 히9:28하)을 믿고 가르치는 교회로서 영육간에 죄과를 완전히 떠나는 완전 성결을 목적으로 신앙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조직신학34쪽, 선지서 강의 112쪽) 만일 비도덕적인 것이 있다면 개인의 문제, 지교회의 문제일 수는 있으나 새일교단의 가르침은 아닙니다.
  비도덕적인 일들은 대 교단들의 목회자와 교회에 훨씬 더 많을 것입니다. 비윤리적 비도덕적 그리고 반사회적 그리고 반국가적 행동은 사법기관에서 다스릴 것이요, 그리스인들은 윤리 도덕보다 차원 높은 신앙양심으로 심령을 감찰하시는 주님을 항상 모시고 주님의 얼굴을 뵈옵는 자세로 살아야 할 것을 강조하는 새일교회입니다.
  위와 같이 확실한 기록의 증거들이 있는데도 정경=말세비밀, 사람을=교주, 재림주라고 한다는 거짓증거들로서 판단하여 이단으로 정죄한 것이야말로 넷째 항에 기록한 대로 비도덕적 집단이 아닌가 의심 할 수밖에 없는 심정임을 말씀드립니다.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