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성경분해원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4. 재림시의 변화성도의 형편

  변화성도라는 것은 재림시까지 맡은 일에 충성을 다하는 종들을 가르친 것이다. 이 종들은 시대적인 말세 비밀의 진리를 하나같이 깨닫고 이것을 가지고 거짓선지와 싸우는 영적 군대들이다. 이 사람들은 십자가의 복음을 믿으므로 중생 받은 성도의 자격을 초월하여 말세 증인권세의 역사에 한 단체의 감람나무를 이룬 14만 4천의 용사들이다. 이 역사는 동방에서부터 일어나는 역사이다.
  동방역사라는 것은 말세의 부패한 교계를 바로잡고 혼란한 영계를 바로 서게 하는 동시에 기독교 종말에 진리 통일의 대승리를 이룬 파수꾼들이다. 이들은 권세 새힘을 받음으로 그 자체가 죽음을 맛보지 않고 승천할 수 있는 자격을 강권 역사인 새로운 새일의 역사의 열매가 된 변화성도들이다. 이들은 사명 분야에서 움직이되 다음과 같다.

  (1) 돌진의 용사적인 사명이 있다. 이들은 선구적인 역사를 하는 활동 부대다. 이들은 개교회로 중심한 사람들이 아니고 세계적인 적그리스도 국을 대항하는 북진 용사들이다.

  (2) 목자적인 사명 분야에서 개척 교회를 파수하며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주며 종족을 위한 촛대교회를 파수한다. 또는 교회의 정치, 목회, 사업을 중점한 사명자들이다.

  (3) 사생활에서 가정을 돌보며 자녀를 양육하며 이웃에 덕을 세우며 개교회에 내적 모든 일을 살피며 촛대교회에 불순분자가 없도록 모든 일을 세밀하게 보살펴 주며 교회 질서를 바로 유지하는 사명이 있는 종들이다.
  • ?
    독청수복 2022.09.19 20:19
    아멘 . 말씀대로 사명을 감당하게 성령으로 인도하옵소서.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